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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 interface의 사용은 다른 센서와 와이어를 연결하지 않고 ECU 변수를 저장하거나 표시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ECU interface는 차량 ECU로부터 정보를 RaceTechnology 포맷으로 바꾸어 분석 소프트웨어에서 뿐만 아니라 저희 디스플레이 제품에서 쉽게 표시되도록 합니다. 아래는 ECU interface 주요 기능의 일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의 두 사진은 데이터가 어떻게 표시되는 가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사진이 확대됩니다.

 

 

 

좌측의 사진은 트랙상의 부스트 압력을 주행 맵 색상의 변화로 부스트 압력의 크기를 표시합니다.

우측의 사진은 각기 다른 3개 랩의 부스트 압력과 냉각수온을 표시합니다. 레이스 중 냉각수온의 상승으로 인해 헤드개스킷이 파손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OBDii 호환성과 채널 가용성은 차량의 종류와 연식에 따릅니다.

** DASH2와 DASH3 디스플레이는 별도로 사용가능 합니다.

 

아래의 각 ECU연결 방식에에서 따라서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특정의 ECU와 사용이 준비되어 있는 사전 설정된 ECU interface 범주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들은 CAN과 시리얼 데이터 포맷 모두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각 ECU의 데이터 프로토콜은 독특하며 각 interface는 특정의 ECU에서만 호환됩니다.

 

 

저희는 사용자 스스로 구성할 수 있는(CAN데이터 지식 요구) 완전 구성 가능한 CAN interfa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interface들은 사전 설정 없이 공급되며 사용자는 저희의 소프트웨어 팩키지를 사용해서 작동 구성을 생성해야 합니다.

 

CAN데이터 전송의 표준은 가장 최근의 자동차, 비교적 신형인 독립형 ECU와 기존의 모터스포츠 ECU에서 발견됩니다. 새로운 ECU가 사용하는 CAN은 DTA, Solaris, ViPEC 등 외에도 많습니다. CAN ECU interface는 사용자가 프로그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ECU/차량에 적합한 CAN 데이터 출력 포트만 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N ECU 어댑터에 적용에 있다면 정확한 차종과 연식 등을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저희가 그 정보를 갖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les@race-technology.kr

 

CAN OBD 시스템은 2008년 1월1일 이후에 생산된 어떠한 차종에라도 쓰일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제작사들이 그 이전에도 OBDii 시스템에 CAN을 선택했었지만, 사용자의 차량이 그 몇 년 전에 제작되었다면 CAN인가 시리얼인가 조사해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Universal 시스템은 시리얼과 CAN 데이터 포맷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사용자가 이 포맷에 대해서 확실하다면 이 시스템은 당신의 것입니다. 북미 시장의 경우 1996년부터, 유럽 시장의 경우 2001년부터 모든 자동차 제작사들에게 시리얼 OBD시스템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2008년 1월까지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