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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EDBOX INS Single Antenna Option

차량 섀시, 현가장치, 성능 분석과 셋업, 개발용 초고정밀도 센서 시스템

 

싱글 안테나 INS 시스템은 공간적, 공기역학적으로 특히 중대한 적용과 최고 수준의 레이싱 적용을 위해서 SPEEDBOX INS의 뛰어난 측정 성능을 가지고 특별히 개발 되었습니다. 항공 우주공학으로부터의 최신 전술 등급 IMU와 소형 초 고정밀도의 안테나가 짝지어진 INS 시스템은 대단히 높은 정밀도이면서도 외부적으로 믿을 수 없을만큼 소형화를 실현했습니다.

듀얼 안테나 시스템과 비교하면 싱글 안테나 시스템은 듀얼 안테나 시스템의 뛰어난 정밀도와 동일함을 이루었지만 정지 기간을 가진 후 일부 초기화 운전이 요구됩니다. 일반적으로 한차례의 웜 업 주행이면 충분합니다. 이 초기화 기간 중에는 차량 거동 (roll/pitch/yaw) 출력이 되지 않으며 이 데이터를 볼 수 있게되면 본체의 초기화가 완료 되었다 것을 의미합니다.

 

SPEEDBOX-INS Single antenna Option

INS 센서 어셈블리는 SPEEDBOX 본체에 연결되어 차량 거동 (Roll, Pitch, Yaw), 가속도, 속도, 거리, 경사도와 방향 뿐만 아니라 위치까지를 raw 관성과 GPS 출력을 혼합해서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측정합니다. 모든 측정은 천분의 몇 초 정도로 아주 낮은 latency와 가필없는 200Hz rate 출력입니다.

 

200Hz 업데이트 횟수는 차량 응답성 시험 중의 정밀 측정과 동적 기동 시의 정밀한 데이터 확보에 대해서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속도 측정과 같은 높은 업데이트 rate의 데이터에서는 시스템에 노이즈가 만들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SPEEDBOX 제품군은 자동차 시험에 최적이며 - INS 옵션의 경우 모든 채널에 대해서 높은 정밀도와 200Hz 출력을 제공하고 - 보장된 업데이트 rate는 측정에 노이즈가 만들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SPEEDBOX INS 제품은 드라이버/서킷/차량 조향 등의 정밀한 분석, 성능 시험, 제동과 타이어 시험, 연비 시험, 속도 확인, 운전자 지원 장치 개발에 적합합니다.

INS 센서 어셈블리는 SPEEDBOX 본체에 연결되어 차량 거동 (Roll, Pitch, Yaw), 가속도, 속도, 거리, 경사도와 방향 뿐만 아니라 위치까지를 raw 관성과 GPS 출력을 혼합해서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측정합니다. 모든 측정은 천분의 몇 초 정도로 아주 낮은 latency와 가필없는 200Hz rate 출력입니다.

 

200Hz 업데이트 횟수는 차량 응답성 시험 중의 정밀 측정과 동적 기동 시의 정밀한 데이터 확보에 대해서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속도 측정과 같은 높은 업데이트 rate의 데이터에서는 시스템에 노이즈가 만들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SPEEDBOX 제품군은 자동차 시험에 최적이며 - INS 옵션의 경우 모든 채널에 대해서 높은 정밀도와 200Hz 출력을 제공하고 - 보장된 업데이트 rate는 측정에 노이즈가 만들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SPEEDBOX INS 제품은 드라이버/서킷/차량 조향 등의 정밀한 분석, 성능 시험, 제동과 타이어 시험, 연비 시험, 속도 확인, 운전자 지원 장치 개발에 적합합니다.

 

Single Antenna INS는 섀시와 서스펜션 개발 셋업과 이상적인 도구이며 소형의 크기이어서 양산차량의 개발에는 물론이며 경주차량에의 영구적인 장착에도 좋습니다. 높은 동적특성의 레이싱 환경을 위한 적합성과 경주차량에서의 고정밀도 데이터는 레이스 성능은 물론이며 각 서킷에서의 서스펜션 최적화를 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 정밀도

 

일반적인 정밀도는 위의 도표에서 보여집니다. 위의 예시는 타당한 환경에서 양호한 GPS 연결을 가정으로 합니다.

 

 

 

 

싱글 안테나 INS 고정 옵션

 

INS 센서 싱글 안테나 는 2가지 방법으로 고정될 수 있습니다.

 

임시적인 고정은 차량의 지붕 위에 자석 고정판을 사용해서 가능합니다.

 

 

 

 

영구적인 내부고정은 외부에 보이는 하나만의 GPS 안테나로 차량 공기역학에 최소한의 충격이며 메인 센서는 차량 지붕 내부를 통해서 볼트로 고정됩니다. GPS 안테나와 센서 어셈블리 사이의 거리가 중요하며 준수되어야 합니다.

 

 

 

 

싱글 안테나 INS 본체 고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저희 Knowledge base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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