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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by (Drive by) Noise Testing System

 

 

저희는 자동차와 바이크 모두에 적합한 완전한 pass-by (drive by) Noise Testing System을  공급합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에 장착되는 작은 맞춤형 PELI 케이스와 트랙 가장자리에 위치한 PC와 소음측정기를  기본으로 합니다. 차량에 장착된 장치와 트랙 가장자리의 PC는 무선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데이터와 결과는 트랙 가장자리의 PC에 구동된 Performance Monitor 소프트웨어에서 저장되고 시험 결과와 정보는 즉각적인 feedback을 위해서 차량에 탑재된 디스플레이로 보내집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 장착용과 같이 소형이며 쉬운 장착으로 모터사이블 시험에 이상적입니다. 트랙 가장자리 셋업은 광학 트리거와 소음측정기 간의 거리측정 뿐이어서 빠릅니다. A-A 지점에서 광학 트리거를 통과할 때 시험이 시작되고 시스템은 P-P와 B-B의 거리를 자동으로 측정하며 해당 속도와 소음을 특정해서 PC에 저장합니다. 이 시험은 추가 광학 트리거의 사용과 소음측정기의 좌/우 자동전환 사용으로 양방향 시험이 가능하도록 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모터사이클 시험 시스템의 경우 레이져 트리거와 GPS 안테나가 케이스에 깔끔하게 장착되며 차량과 트럭용의 경우 이 장치들은 차량의 외부에 장착됩니다.

 

WOT (Wide Open Throttle) 시험진행의 일부로서 일반적으로 라이더에게 요구되는 것은 50KpH +/- 1KpH에 맞추고 시험의 중심인 P-P 지점에서 Full Throttle로 해서 주어진 평균 가속도에 도달하는 것입니다.첫 번에 해 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RaceTechnology 시스템은 DASH4PRO 디스플레이를 활용해서 실시간 feedback과 운전자가 진입속도를 효율적으로 올바르게 조정하도록 해 주며 시험이 성공했을 때 알수 있도록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실시간 feedback을 위한 디스플레이를 포함해서 모터사이클에 장착되어 있는 소형화된 완전한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CAN 호환이어서 RPM과 Throttle 위치를 차량의 CAN bus로부터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CAN을 사용할 수 없다면 별도로 직접 RPM입력을 사용할 수 있고 100% Throttle 스위치를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빠르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시험 시나리오의 자세한 적용예시 문서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됩니다.

 

R41 Drive-by Noise Testing System

 

OEM 차량의 Drive-by(Pass-by) 소음측정 시험용 시스템 예시입니다. 문서의 서술은 모터사이클 시험용 시나리오의 자세한 예시입니다. 빠른 설치와 즉각적인 운전자 feedback은 RaceTechnology 시스템의 특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