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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 Interfaces / Adaptors

 

ECU인터페이스의 사용은 몇몇 ECU/ 엔진 패러미터들의 표시와 저장을 실제적인 배선으로 선세의 직접 연결 필요없이 빠르고 깔끔한 장착이 가능한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ECU인터페이스는 차량 ECU로부터의 정보를 Race Technology 형식으로 변경하므로 저희 모든 디스플레이에서 보여지거나 저장될 수 있고 analysis 소프트웨어에서 레이스 데이터와 함께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얻어진 데이터는 업데이트 빈도수가 빠르고 고품질이며 신뢰성이 있습니다.

 

DL1 CLUB, DL1PRO, DASH2PRO를 사용하신다면 내부 개선으로 통합된 ECU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ECU의 범위는 분리된 인터페이스와 동일 함)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해당되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터페이스는 애프터마켓 레이싱 ECU와 다양한 양산차량 ECU 양 쪽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귀하가 ECU인터페이스에 대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으시다면 sales@race-technology.kr로 차종과 연식에 대해서 문의해 주시면 저희에게 정보가 있는가 알아보겠습니다.

 

특정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On Board Diagnostics" 커넥터로부터 엔진 데이터를 얼을 수 있는 OBDii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프로그래밍 되지 않은 CAN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직접 구성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N데이터 시스템의 지식이 요구됨) 사전 프로그래밍 되지 않은 CAN인터페이스는 컨피규레이션 생성을 위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함께 공급됩니다.

 

아래는 데이터가 어떻게 보여지는가에 대한 두 예시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좌측의 사진은 트랙상의 부스트 압력을 주행 맵 색상의 변화로 부스트 압력의 크기를 표시합니다. 우측의 사진은 각기 다른 3개 랩의 부스트 압력과 냉각수온을 표시합니다. 레이스 중 냉각수 온도의 상승으로 인해 헤드개스킷이 파손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