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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테스팅(제동거리 시험)용 Complete Automotive Testing System 사용

 

 

차량 장착:

 

이 시스템은 차량에 금새 셋업할 수 있습니다. 지붕 고정 안테나 어셈블리에는 관성센서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어셈블리의 올바른 장착은 시스템으로부터 최대 정밀도에 도달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안테나(센서) 어셈블리

천정 고정 안테나 어셈블리는 다음의 기준을 따라서 고정되어야 합니다.

메인 유닛

메인 유닛은 높은 전파간섭, 높은 진동, 높은 온도로부터 멀리할 수 있다면 차량 내 거의 모든 곳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의 방향으로 고정해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스플레이

DASH4PRO는 일반적으로 전면유리에 고정됩니다. DASH4PRO는 OLED와 LCD 2가지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LED는 더 선명하지만 화면에 직사광선이 비추면 날라갑니다. LCD방식은 덜 선명하지만 모든 조명조건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초기화

차량 내에 시스템이 장착되면 모든 브레이크 테스팅을 시작하기 위해서 시스템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이 진행은 매우 간단하고 일반적으로 수 분 소요됩니다.

 

디스플레이 - 브레이크 테스팅 표준 레이아웃

 

DASH4PRO는 구성도가 높습니다. 모든 패러미터를 다양한 폰트 크기로 화면 어디에서라도 표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텍스트, Bar챠트, 알림, LED용 사용자 정의 공식과 기능 등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많은 브레이크 테스팅 적용이 요구되는 기존 사용자들과 함께 개발된 기본 구성으로 공급됩니다. 만약 귀하가 DASH4PRO 작동의 모든 측면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DASH4PRO 컨피규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참고해 주십시오.

 

 

시스템 정밀도 보고

얼마나 정밀한 측정이었는알 수 없다면다면 장점은 무엇입니까?

Complete Automotive Testing System과 모든 SPEEDBOX-INS 제품은 각 테스팅에 대해서 그 성능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최대 에러를 보고합니다. 최대 에러는 GPS품질과 진보된 통계 모델 등 여러 요소들로부터 산출됩니다. 각 브레이크 테스팅 후 시스템은 제동거리와 최대에러를 보고하는데, 예를 들면 제동거리 42.33m이고 최대 에러는 +-3cm입니다. 엔지니어와 QA관리자는 이 결과는 유효하며 허용가능한 표준에 따라서 측정됨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밀도 (독립된 테스팅으로부터)

 

 

독립적 브레이크 테스팅 60회의 결과 (각기 다른 테스트를10회 씩)

 

저희 Complete Automotive Testing System(CATS)은 Race Technology로부터 광범위하게 테스트 되었으며 속도 정밀도와 브레이크 테스팅 정밀도에 대해서도 독립적으로 테스트 되었습니다. 위에서 보여지는 결과는 독립적 테스트에 대한 것으로 테스트 조건과 시작 속도가 각기 다르므로 전형적인 오차를 잘 나타냅니다.